산모ㆍ유아 제품, 오브맘 제품으로 시행착오 줄일 수 있어

초보 아빠와 엄마에게 있어서 수많은 산모ㆍ유아 용품을 구매하고 육아 지식을 접하는 것은 마치 새로운 대륙을 개척하는 것과도 같다. 어떤 것을 사야할 지, 어떤 산모ㆍ유아 제품이 유용하고 가장 구매가치가 있는지 등 고민이 적지 않을 것이다. 과학적인 육아 관념이 부상하면서 젊은 부모들은 산모ㆍ유아 제품의 실용성과 과학성을 더 중요시하기 시작했는데, 이런 추세는 산모ㆍ유아의 필수 물품 구매에 대한 실수를 낮추고 육아 과정 상의 시행착오를 줄여준다.

초보 아빠와 엄마에게 있어서 수많은 산모ㆍ유아 용품을 구매하고 육아 지식을 접하는 것은 마치 새로운 대륙을 개척하는 것과도 같다. 어떤 것을 사야할 지, 어떤 산모ㆍ유아 제품이 유용하고 가장 구매가치가 있는지 등 고민이 적지 않을 것이다. 과학적인 육아 관념이 부상하면서 젊은 부모들은 산모ㆍ유아 제품의 실용성과 과학성을 더 중요시하기 시작했는데, 이런 추세는 산모ㆍ유아의 필수 물품 구매에 대한 실수를 낮추고 육아 과정 상의 시행착오를 줄여준다.

영아식품편

아이의 건강한 성장은 전면적인 영양소가 없으면 안 되고 아이의 다각도 성장에 영양을 지원해야만 아이가 더 좋은 컨디션으로 미래를 맞이할 수 있다.

과학적인 육아 철학을 숭상하는 아이 엄마에게 있어서 프리바이오틱스 성분을 포함한 분유는 아주 훌륭한 선택이다. 오브맘(Ofmom) 룬얼메이(润尔美) 조제 분유는 갈락토올리고당(GOS) lcFOS의 프리바이오틱스 조합을 첨가하여 아이의 장내 장벽을 만들고 아이의 면역력을 높인다. 또한 DHA, ARA, 콜린, 타우린과 알파-락트알부민(α-lactalbumin)을 배합하여 아이의 수면을 촉진하고 영양분이 골고루 잘 흡수되도록 하여 아이의 대뇌와 시력 발육을 도와 건강하고 즐거운 성장으로 이끈다.

보조 간식은 아이의 두 번째 식사로서 모유에 부족한 영양소를 보충하고 소화기능을 강화하며 아이가 제때에 균형적이고 충분한 영양을 섭취하도록 돕는다. 오브맘 패밀리 산하의 OrgaKiddy는 보조 간식 시리즈 제품으로 요구르트, 현미스틱 및 프로바이오틱스 과채주스 3가지 제품라인을 출시했는데, 자연의 풍부한 맛과 건강, 영양으로 젊은 학부모들에게 많은 인기를 끌었으며, 아이들 두 번째 식사의 가장 훌륭한 선택이 되었다.

OrgaKiddy 요구르트 시리즈는 씹어 먹을 수 있는 요구르트로서 특별히 11.4%의 신선한 원유를 첨가하여 고함량 양질의 단백질이 잘 흡수되고, 여러 가지 신선한 과일주스는 최첨단 동결건조 공법을 통해 천연 영양성분을 보존해 맛있고 영양가가 높다.

OrgaKiddy 현미스틱 시리즈는 한국산 무농약 8가지 곡물을 원료로 사용하고 각각 치즈, 딸기, 블루베리 등 3가지 맛을 내고 있으며, 곡물 성분과 동결건조 야채과일 성분을 조합하여 다양한 식감으로 아기의 입맛을 사로잡고 있다. 양질의 칼슘원이 풍부하고 영양가 있고 건강하며 아기의 씹는 능력, 잡는 능력, 삼키는 능력을 단련시킬 수 있다.

OrgaKiddy 프로바이오틱스 과채주스는 한국 전통 배도라지즙의 조제를 그대로 답습하였다. 한국의 우수한 나주배와 현지 특산 도라지를 원료로 다양한 천연 과채를 선별하여 다양한 비타민과 유기산이 풍부하다. 이 제품은 아기의 신진대사를 촉진하고 면역력을 높일 수 있어 엄마들 사이에서 ‘천연 감기약’으로 통한다.

OrgaKiddy 풀 시리즈는 특별히 100+ MCC1849 균주를 첨가하여 아기의 면역력을 높이는 보조 역할을 하며 아기의 장 건강을 효과적으로 조절한다. 아기의 장 건강은 곧 건강한 성장과 직결되는데, 특히 아기가 한창 성장발육의 핵심단계에 있을 때, 장 건강이 좋아야 소화 흡수를 촉진할 수 있다. OrgaKiddy 시리즈 보조 간식이 있다면 아이의 성장발육을 도와 건강하게 자라나게 할 수 있다.

건강 업그레이드편

아이의 장 건강은 아이의 면역과 소화 능력과 연관성이 높으므로 아이의 건강한 성장에는 프로바이오틱스의 도움이 꼭 필요하다. 프로바이오틱스를 보충하면 아이의 장 소화 흡수를 도와 설사, 변비, 소화불량 등 장 문제를 예방하고 개선해 장 건강을 촉진할 수 있다. 또한 아이의 자체 면역력을 높여주고 소화, 대사, 신경 등 계통 질환의 위험을 줄여주어 아이의 장기적 건강을 위한 기반을 마련해 준다.

업그레이드 버전의 오브맘 프로바이오틱스는 한 팩에 50억 활균이 포함되어 있고 유럽 특허 균주 조합인 락토바실러스 람노서스 HN001(Lactobacillus rhamnosus HN001), 비피도박테리움 락티스 HN019(Bifidobacterium lactis HN019), 비피도박테리움 브레브 M-16V(Bifidobacterium breve M-16V)를 정선하였다. 비피도박테리움 락티스 HN019는 장의 불편함을 개선하여 아이의 자가 면역력을 높일 수 있고, 락토바실러스 람노서스 HN001은 알레르기, 습진, 천식을 예방하여 면역력은 물론 장 건강을 촉진할 수 있다. 비피도박테리움 브레브는 알레르기 완화에 도움을 주고 알레르기의 발생률을 줄여 준다. 비피도박테리움 브레브 M-16V는 신생아와 미숙아도 사용할 수 있다. 이런 복합 균주는 활성도가 더 높고 콜린과 위산에 대한 내성이 강해 유익균이 살아서 장까지 도착하여 역할을 발휘함으로써 아이의 장 기능 조절에 탁월한 효과를 볼 수 있다. 프리바이오틱스 조합(FOS+GOS)을 첨가하면 아이의 변비 문제를 효과적으로 해결하고 소화 흡수를 촉진할 수 있다.

봄은 만물이 소생하는 계절이기도 하지만 알레르기와 독감이 많이 발생하는 계절이기도 하다. 십여 년간 영유아 워시&케어 제품에 전념한 Sanita U-ZA는 선천적 자연, 안전 고효율 및 식물 항균의 뛰어난 기능으로 아이를 세균과 먼지의 위험에서 보호하고 안전하고 균이 없는 위생 환경을 구축할 수 있다.

Sanita U-ZA 세탁 시리즈는 순수 식물 추출을 적용하고 핵심 성분인 나린진(Naringin)은 한국 남해안 황금빛 유자를 원료로 하며 항균율이 99%를 초과한다. 세탁 시리즈는 형광증백제 등 11가지 유해 성분을 첨가하지 않았고, 오염 제거 능력이 현저히 향상되었을 뿐만 아니라 옷을 자연 그대로 부드럽고 잔류물 없이 케어해준다.

가정의 일상적인 청결 수요를 위해 Sanita U-ZA는 젖병 과채 세정액과 식기 세정제 시리즈를 마련하여 위생 청결에도 힘을 보태고 있다. 젖병 과채 세정액과 식기 세정제 시리즈는 펌프 압축 방식의 휴대용 디자인과 순수 천연 친환경 조제방식을 도입했는데, 완구 표면 및 과일 야채에 부착된 때와 세균을 효과적으로 제거하고 기름때와 기름 얼룩을 빠르게 분해할 뿐만 아니라 세정 후 젖병, 식기 표면에 세균이 달라붙지 않게 위생과 청결을 유지하도록 하는데 그 항균율이 99%에 달한다.

또한 아이의 구강 건강도 빼놓을 수 없다. 영유아 구강 케어 브랜드 Sanita Denti는 단계별 과학적인 치아 케어 철학을 기반으로 0-2, 2-5, 5+ 치약과 칫솔 제품을 출시하여 효율적인 구강 케어 효과를 이루는데 도움을 주고 있다.

치약은 각 연령대에 따라 다른 조제를 채택하고 안전 충치 예방 성분으로 자일리톨을 첨가하고 저포저마찰(低泡低摩擦)로 아이의 여린 잇몸을 보호한다. 6가지 식물성 천연 추출 성분에 유산균 발효액을 배합하여 치아를 더욱 깨끗하게 하고 신제품은 특히 특허 성분인 매스틱(Mastic)을 첨가하여 헬리코박터균을 효과적으로 억제하고 치아를 튼튼하게 한다. 칫솔은 아이의 성장 특성에 맞게 사이즈를 설계해 아이의 잇새 세균과 음식물 찌꺼기를 깊숙이 청소하여 아이의 구강 건강을 보호한다.

모든 엄마는 아기가 생긴 순간부터 아기에게 필요한 모든 것을 정성껏 준비한다. 산모와 유아가 건강한 성장으로 말미암아 행복하고 즐거운 육아 생활을 누릴 수 있기를 기대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