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PL 프리바이오틱스 조합으로 아기 장 건강과 영양 함께 잡자

분유를 고를 때 “선택 장애”를 안 겪어본 엄마가 있을까. 각종 이름난 브랜드, 상품마다 제각각인 영양성분표 앞에서 무엇을 고를까 고민하게 된다. 과연 우리아이에게 “잘 맞는” 분유는 어떻게 선택해야 할까.

분유를 고를 때 선택 장애를 안 겪어본 엄마가 있을까. 각종 이름난 브랜드, 상품마다 제각각인 영양성분표 앞에서 무엇을 고를까 고민하게 된다. 과연 우리아이에게 잘 맞는분유는 어떻게 선택해야 할까.

아기의 소화 기능이 아직 완전히 발달하지 않은 시기일수록, 분유 선택 시 영양 균형, 프로바이오틱스 배합, 두뇌와 시력 발달에 좋은 DHA 등이 함유되어 있는지를 체크해야 한다. 또한 소화흡수에 용이한지 등 여부도 아이가 건강하게 자라나는 데에 큰 양분이 된다.

한미약품 그룹 계열의 아이의 장 건강과 유아 영양에 주력하는 오브맘 패밀리 브랜드 멍과이과이에서 멍과이과이 분유를 출시했다. 멍과이과이 분유의 GPL 프로바이오틱스 조합(락툴로오즈, 갈락토올리고당, 이눌린)은 아기의 장 건강에 중점을 두어 장의 연동운동을 효과적으로 개선한다. 또한, 아기가 영양소를 잘 흡수하도록 돕는다.

락툴로오즈는 갈락토올리고당이나 이눌린보다는 다소 생소한 개념이다. 락툴로오즈는 유당을 원료로 하여 얻은 반합성 이당류로 프리바이오틱스로서 역할한다. 락툴로오즈는 유아용 분유에 단독 혹은 다른 프리바이오틱스와 함께 혼합 사용되어 장내 세균총 환경을 개선하고 유해한 박테리아의 성장을 억제한다. 또한, 칼슘 및 마그네슘 이온의 흡수 촉진하고 변비를 효과적으로 완화할 수 있다.

GPL 조합 이외에도 Ofmom 멍과이과이 영유아 분유에는 천연 심해 해조류 DHA, 타우린, 콜린이 함유되어 아기 지능 발달에 도움이 된다. 또한, 베타 카로틴, 루테인, 비타민 A 아세테이트 조합이 포함되어 있어 대뇌와 시력 발달에도 좋다.

제품 생산은 제품 품질 보장을 위해 의약품 생산 표준에 따른다. 멍과이과이 전 제품은 Ofmom 자체 공장에서 생산되는데, 프랑스 TGE 기술 및 GMP 표준에 따라 설계, GMP, HACCP, ISO 인증 공장이다. 멍과이과이 분유는 이중 포장 공정을 채택해 분유가 캔과 직접 접촉해 발생하는 중금속 오염 가능성을 크게 줄였다. 동시에 분유 포장 시 외부 공기를 효과적으로 차단해 산화를 방지하고 신선함을 유지한다.

GPL 프리바이오틱스, 지능 발달, 시력 발달을 고려해 효과적으로 설계된 멍과이과이 분유는 아기의 영양 흡수를 촉진하고 건강한 성장을 뒷받침할 것으로 기대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