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anguage

체중감량, 건강 모두 잡는 이자이 B420 유산균 출시

영유아 & 장 건강 전문 기업 오브맘의 프로바이오틱스 브랜드 이자이에서 체지방을 감소하고 체중 감량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이자이 B420 프로바이오틱스 분말을 출시했다.


영유아 & 장 건강 전문 기업 오브맘의 프로바이오틱스 브랜드 이자이에서 체지방을 감소하고 체중 감량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이자이 B420 프로바이오틱스 분말을 출시했다.

먹지 않고 뺀다는 다이어트계의 정설과 같은 말이지만, 이를 무작정 따라서는 안 된다. 무리한 운동과 다이어트는 살을 효과적으로 뺄 수 없을뿐더러, 오히려 건강을 해칠 수 있다. 성공적인 다이어트를 위해서는 규칙적인 식단, 꾸준한 운동이 병행되어야 한다. 하지만, 시간에 쫓기는 바쁜 현대인들에게 이를 지키리란 쉽지 않다.

효과적인 다이어트를 위해서는 프로바이오틱스를 섭취하는 것이 좋다. 프로바이오틱스는 장 내 세균과 독소 등을 제거해 균형 잡힌 장내 세균총 환경을 조성하는 데 도움이 된다. 장내 세균총이 균형 잡힌 장에서는 음식 소화가 잘 되고, 신진대사가 빨라져, 독소가 쉽게 축적되지 않아 몸매를 더욱 효과적으로 관리할 수 있다.

과학적으로 다이어트를 돕는 이자이 B420 프로바이오틱스는 30년 간 장 건강 분야를 이끌어 온 한미그룹이 세계적인 균주 원료 생산업체인 듀폰 다니스코와 협력해 출품한 프로바이오틱스 제품이다.

B420 프로바이오틱스는 1포에 300억 활성유산균을 함유하고 있다. 듀폰 다니스코사의 다이어트 균주로 유명한 비피도박테리움 락티스 B420200억 마리를 함유하고 있으며, 이는 비피도박테리움 락티스 BI-04, 락토바실러스 람노서스 GG와 함께 작용해, 대사 장애를 개선하고 체중 증가와 지방 축적을 억제해, 몸통, 허리, 복부 및 엉덩이의 체지방을 줄이는 데 효과적이다.

뿐만 아니라 다이어트 균으로 알려진 비피도박테리움 락티스 B420비장의 무기인 흰 강낭콩 추출물을 추가했다. 흰 강낭콩 추출물은 알파 아밀라아제 억제제로 전분 흡수를 차단해 지방 전환율을 줄인다. 두 성분의 조합으로 더욱 날씬한 허리를 갖는 효과를 얻을 수 있다.

또한, 이눌린, 락티톨, 폴리덱스트로스 등 다양한 프리바이오틱스를 추가해, 장내 유익균 증식을 두 배로 촉진하고, 유해균 번식을 억제하며, 미네랄 흡수율을 높여 장내 건강에 더욱 유익하다.

제품은 개별 포장되어 있으며, 직접 섭취가 가능해 간편하다. “이자이 B420 프로바이오틱스 분말은 무지방, 무향료, 무방부제로, 체내 지방을 과학적으로 감소시켜, 건강과 아름 다움을 모두 잡을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