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anguage

어린이를 위한 칼슘 보충제, 마미아이 칼슘 비타민 KD 츄어블정

어린이에게 충분한 칼슘을 공급하기 위해서는 칼슘제를 보충하는 것이 좋다. 그렇다면, 어떤 칼슘을 언제 어떻게 보충하면 좋을까? 이를 알기 위해서는 칼슘이 체내에 흡수되는 원리를 이해할 필요가 있다.

마미아이 칼슘 비타민 KD 츄어블정은 성장기 어린이를 위한 칼슘 보충제다.

매년 여름철이면 바깥 햇볕을 쬐면서 아이에게 칼슘 보충을 하고자 하는 부모들이 많다. 일광욕은 칼슘 흡수를 돕고 신진대사를 더욱 활발하게 한다. 다만, 적절 시간 및 온도를 넘기는 경우에는 탈수 등의 부작용을 동반하기 때문에 주의해야 한다. 일광욕뿐만 아니라, 음식 섭취를 통해 칼슘 보충을 하고자 하는 부모들도 있다.

사실 어린이의 경우에는 햇볕과 식품 섭취만으로는 필요한 칼슘을 충분히 보충하기 어렵다. 어린이에게 충분한 칼슘을 공급하기 위해서는 칼슘제를 보충하는 것이 좋다. 그렇다면, 어떤 칼슘을 언제 어떻게 보충하면 좋을까? 이를 알기 위해서는 칼슘이 체내에 흡수되는 원리를 이해할 필요가 있다.

칼슘은 인체에 들어간 후 자유 상태로 존재해 두 가지로 작용한다. 정상적으로 작용할 경우에는 뼈, 치아 및 기타 부위에 들어가 뼈를 강화하는 데 도움이 된다. 그러나, 동맥 혈관, 심장 판막, 관절 연골, 눈 밑, 신장 또는 다른 부위에 축적되기도 하는데, 이는 칼슘 보충제가 효과를 발하지 못하는 경우다.

칼슘이 인체에 실제적인 도움이 되려면, 칼슘이 뼈에 흡수되어야한다. 마미아이 칼슘 비타민 KD 츄어블정은 칼슘원이 높은 탄산칼슘, 칼슘 흡수를 촉진하는 비타민 D3, 칼슘을 뼈로 유도하는 비타민 K2를 함유하고 있어, 아이들의 칼슘 보충에 도움이 된다.


비타민 D3의 경우에는 출생 시부터 권장시되는 보충제이지만, 뼈에 칼슘을 축적하는 데 중요한 역할을 하는 비타민 K2의 경우에는 도외시 되기 쉽다. 비타민 K2는 오스테오칼신과 골기질 단백질을 활성화한 후, 혈관벽에 침착되어 혈액에 유리된 칼슘이온을 골격조직으로 보낸다. 식사를 통해 섭취할 수 있는 K2 함량은 적기 때문에 칼슘제로 보충하는 것이 좋다.


마미아이 칼슘 비타민 KD 츄어블정은 어린아이들에게 적합한 칼슘보충제로, 아이들의 기호를 충분히 고려했다. 우선 귀여운 곰돌이 캐릭터를 활용한 패키지 디자인이 돋보이며, 달콤한 오렌지맛으로 어린이들이 복용하기 쉽다. 마미아이 칼슘 비타민 KD 츄어블정은 보건식품 인증마크(G202134000086)를 획득한 제품으로 그 효능과 안전성이 보장된다. 또한 츄어블 타입으로 소화가 쉬워 아이가 안심하고 섭취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