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fmom 마미아이, 2023 CBME 임신•베이비•아동용품 박람회에서 유아용품 선보여

6월 28일부터 30일까지 제 22회 CBME 임신·베이비·아동용품 박람회가 상하이 국가컨벤션센터에서 열렸다. 모자건강 전문 브랜드 Ofmom 마미아이는 올해 CBME에도 다시 한 번 초청받아 영양제 시리즈, 클렌징 시리즈 등을 선보였다.

6월 28일부터 30일까지 제 22CBME 임신·베이비·아동용품 박람회가 상하이 국가컨벤션센터에서 열렸다. 박람회는 300,000㎡ 규모의 전시장에서 진행되었으며, 3천여 개의 프리미엄급 업체와 약 4500개의 임신·베이비·아동용품 브랜드가 참여했다. 모자건강 전문 브랜드 Ofmom 마미아이는 올해 CBME에도 다시 한 번 초청받아 영양제 시리즈, 클렌징 시리즈 등을 선보였다.

이번에 선보인 제품은 영양제 제품 카테고리(분말 프로바이오틱스, 드롭제 프로바이오틱스, 락타아제, DHA, 칼슘, 아연 등)과 유아용 조제분유 제품 카테고리(멍과이과이, 룬얼메이, Ofmom 액상분유) 및 일반 제품 카테고리 (Sanita-Denti 어린이 구강관리용품 및 U-ZA 클렌징, 스킨케어 시리즈) 등이 있다.

Ofmom 마미아이는 영양제품 전용부스 및 일반용품 전용부스를 배치했으며, 부스 디자인에는 주력 제품의 메인 톤을 활용해 Ofmom 마미아이 브랜드 철학과 제품 특성을 담아냈다.

최근 Ofmom 마미아이는 전방위 서비스, 아기를 위한 케어 여정이라는 슬로건 아래, 소비자들의 실제 니즈 파악을 토대로 제품 라인을 지속적으로 업그레이드하고 확장해가며 많은 중국 부모 소비자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특히 스타제품인 마미아이 프로바이오틱스는 아기 전용 프로바이오틱스로, 아기 건강에 이롭지 않은 향료, 자당 등의 성분을 제외했으며, 우수한 식감, 제형, 효과로 엄마들로부터 큰 사랑을 받고 있다.


CBME 현장에서도, Ofmom 마이아이의 높은 인기가 다시 한 번 입증되었다. 협력 파트너사들 뿐만 아니라 제품에 매료된 새로운 고객들도 부스를 찾아 상담을 진행했다. 마미아이는 제품 제형을 보완하고자 올해 이탈리아, 한국 연구팀과 공동으로 프로바이오틱스 드롭제를 출시했다. 각 제품 시리즈는 민감한 아기들을 위해 알레르기 유발원을 포함하지 않도록 배합되었으며, 기술 특허를 통해 균주 함량에서 돌파구를 마련했다. 이탈리아의 SynterAct 시리즈와 Kiddie One 시리즈는 많은 신규 소비자들과 기존 유통업체들의 이목을 끌었다.

현장에 함께 하지 못하는 산모와 아기 소비자들을 위해 Ofmom 마미아이와 바오바오수는 라이브방송을 통해 부스와 상품을 소개했다. 뿐만 아니라 정더훙 코리베이징 제1사업부 전국영업 총감과 장자오 Ofmom 분유 사업부 마케팅 부사장을 초청해 더 많은 소비자들에게 Ofmom 마미아이 브랜드의 매력을 알렸다.

Ofmom 마미아이 영유아 영양식품의 주요 상품인 마미아이 멍과이과이 영유아 분유 역시 많은 관심을 받았다. 장자오 Ofmom 분유사업부 마케팅 부사장은 멍과이과이 브랜드는 한미그룹이 중국 장자커우에 설립한 최초의 식품 공장인 Ofmom 식품의 자체 브랜드로, 올해 중국 국가 영유아 조제분유 등록을 성공적으로 통과했다고 소개했다. 새로운 국가 표준인 마미아이 분유의 주요 판매포인트는 이성화유당이 풍부한 장 건강 황금조합이며, 회사는 거액을 투자해 국제 선두 수준의 분유 질소 충전 포장 공정 설비를 도입했다. 분유를 고품질 질소 충전 진공 이중층 PE 필름백에 포장해 분유가 공기 중의 수분, 산소 등과의 접촉을 최대한 방지하고 분유의 신선도를 효과적으로 보장한다. 동시에 새로운 국가 표준 마미아이 분유는 천연 우유향을 내는데, DHA 함량을 높이면서도 DHA 냄새를 완전히 줄였다. 배합 측면에서, 2023년 버전 멍과이과이 제품은 생산 공정과 생산 원료 조정을 통해 동일한 수온에서 용해 속도를 3배로 높였다.

정더홍 제1사업부 총감은 올해 전시회에 참가한 고객이 특히 많아 브랜드 홍보 기회도 더 많이 얻을 수 있었다고 말했다. 하반기에는 유당불내증을 해소하는 미국 수입판 락타아제 제품이 출시될 예정이며, Ofmom 마미아이에서는 큰 아이들을 위한 식품과 용품도 선보일 예정이다.


최근 임신 육아 시장은 특히 90년대생, Z세대 소비자들이 새롭게 부상하면서 고급화 정교화된 육아용품에 대한 수요가 더욱 강해질 것이다. 탄탄한 제품력과 끊임없는 신제품 개발을 통해서만 소비자를 끌어들이고 유지할 수 있다.

Ofmom은 임산부, 영유아 소비자의 새로운 니즈를 이해, 충족 및 발굴하고 프리미엄급 제품 클러스터를 구축하기 위해 계속해서 노력해왔다. Ofmom은 앞으로도 상품 개발 기회를 포착하고 시장에 적극 대응해 Ofmom 프로바이오틱스, 멍과이과이 유아동 분유, U-ZA 클렌저 등 스타제품들로 모자 건강 생태계를 구축해 소비자들의 가정을 더욱 풍요롭게 만들 것이다.